자주하는 질문 > 디오마트

FAQ

√ 전담 고객센터 번호
 

01. 구매고객 : 010-2223-8951/ 평일 오전10시~오후7시
02. 판매고객 : 010-2223-8951 / 평일 오전10시~오후7시
03. 배달전용:  010-2223-8951/평일 오전10시~오후7시


√ 아래와 같은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

1. 입금미확인 : 배송상태가 입금대기가 아닌 결제완료 상태인지 확인 필요
2. 판매자 주문미확인 및 발송지연 : 결제완료, 배송준비중 상태 지속 시 판매자에게 발송일정 문의
3. 택배사 배송 지연 :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 지연, 전체주문내역에서 택배사 확인 후 배송일정 문의

4. 수령인 부재 및 배송지 정보 오기재 : 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상품 반품여부 확인 및 재배송 요청
5. 상품 옵션 미기재 : 주문단계에서 상품 옵션 정확하게 기재

6. 해외직배송 상품 : 주문 후 평균 7~14일(영업일 기준) 후 수령 가능, 상세페이지에서 배송일정 확인

7. 가전/가구 : 평균 7~15일 소요, 상세페이지 배송일정 확인

 

※ 배송지연 시 고객센터(010-2223-8951) 또는 판매자에게 문의 


등록된 FAQ가 없습니다.
구매정보&문의
등록된 이벤트가 없습니다.
010.2223.8951
월-금 : 10:00 ~ 19:00, 토/일/공휴일 휴무

Bank Info

국민은행 99351-3087-59
예금주 하창욱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